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이 온라인 누적 판매 200만캔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200만캔은 쿠팡에 첫 입점한 지난해 11월 말부터 올해 7월 중순까지의 누적 판매 수치로 쿠팡 단일 채널 판매량만 집계한 것이다.
최근 술을 많이 마시기보다 분위기를 즐기는 건전한 음주문화가 확산되고 건강과 웰빙을 중요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비알코올 음료가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커진 홈파티·홈술 트렌드도 비알코올 음료의 인기 상승 원인으로 분석된다.
카스 0.0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친다.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 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기 때문에 오리지널 맥주 고유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다. 카스 0.0는 알코올 도수 0.05% 미만의 비알코올 음료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구매 가능하고 집에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카스 0.0의 인기가 지속 상승하고 있다”며 “오비맥주는 카스 0.0의 품질력으로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황해연 기자
hwang298@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오비맥주, 폭염 취약계층에 생수 2만 8440병 긴급 지원
- [#신상이오]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레몬초코파이’ 출시 外 오비맥주, CJ프레시웨이, 카페베네, 던킨, 현대홈쇼핑
- [여름음료특집] 오비맥주 “여름철 시원한 맥주로 허브테라피 하세요”
- 맥주 수입액, 5년만에 ‘최저’… 국내 수제맥주 ‘호황’
- 오비맥주, 주류 도매사에 자가진단키트 2000명분 기부
- 호가든, 고윤정과 함께한 ‘호가든 포멜로’ 광고 영상 공개
- 오비맥주, 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실시
- 오비맥주 한맥, 캠핑족 위한 ‘워터저그 패키지’ 선봬
- 오비맥주 필굿, MZ세대 위한 ‘2021 필-굿판 라이브’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