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툰 작가 주호민, 김풍 출연
28일 오후 6시 딩고 뮤직서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오비맥주 필굿이 오는 28일 오후 6시에 MZ세대들을 위한 이색 라이브방송으로 ‘2021 필-굿판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굿이라도 해야 하나 싶을 때, 필굿!’ 메시지를 필두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갑갑한 일상에서 필굿 브랜드가 MZ세대를 응원하고 그들과 소통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굿(GOOD)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2021 필-굿판 라이브에서는 웹툰 작가인 주호민, 김풍이 최근 2주간 필굿 SNS 이벤트로 모집된 젊은 소비자들의 ‘굿픈(굿이 필요한 웃기면서도 슬픈)’ 사연 중 5개를 선정해 소개하고 이들을 위해 ‘필굿 부적 제작’ ‘살풀이 댄스’ 등 제례의 굿이 위트 있게 재해석된 필-굿판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와의 실시간 채팅과 진행자들이 그려주는 맞춤형 부적 제작 등의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깜짝 게스트도 출연한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힘든 시국을 견디는 MZ세대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소소한 재미를 선물하기 위해 최근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얻는 주호민, 김풍과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속 시원한 청량감의 필굿과 함께 늘 필굿(Feel Good)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황해연 기자
hwang298@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오비맥주, 12년째 몽골서 ‘카스 희망의 숲’ 조성
- 오비맥주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 라피끄, 최종 우수업체 선정
- 오비맥주 한맥, 캠핑족 위한 ‘워터저그 패키지’ 선봬
- [#먹거리 신상이오] 오뚜기 ‘X.O. 군만두 고기듬뿍’ 출시 外 CJ제일제당, 롯데리아, 동서식품, 이디야커피, 배스킨라빈스, 오비맥주
- 오비맥주, 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실시
- 호가든, 고윤정과 함께한 ‘호가든 포멜로’ 광고 영상 공개
- 오비맥주, 주류 도매사에 자가진단키트 2000명분 기부
- [#신상이오] 하이트진로, 진로 백팩 400개 한정 출시 外 롯데푸드, 오비맥주,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LG생활건강
- 오비맥주 ‘카스 0.0’ 온라인 누적 판매 200만캔 돌파
- 수입 캔맥주 가격 6.2%↓… 국산 캔맥주, 소폭 상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