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와 카카오뱅크는 최대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뱅크 롯데카드’를 출시한다. (제공: 롯데카드) ⓒ천지일보 2021.7.15
롯데카드와 카카오뱅크는 최대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뱅크 롯데카드’를 출시한다. (제공: 롯데카드) ⓒ천지일보 2021.7.15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롯데카드가 인터넷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최대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뱅크 롯데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카카오뱅크 주 이용고객인 2030세대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2030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스트리밍, 배달, 교통, 푸드, 쇼핑 등 업종에서의 5% ‘특별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실적 조건 없는 0.5% ‘기본 캐시백’ 혜택도 포함됐다.

카카오뱅크 롯데카드는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 조건 충족 시 스트리밍, 간편결제, 배달, 교통, 편의점, 쇼핑 등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5% 특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디자인은 카카오프랜드의 ‘춘식이’ 캐릭터를 적용했다. 춘식이는 카카오프렌즈의 신규 캐릭터로 지난해 ‘라이언’의 반려묘로 새롭게 등장했다. 카카오뱅크 롯데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실물카드와 함께 춘식이 캐릭터 스티커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카드는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겸용 모두 1만 5000원이다. 자세한 카드 이용 혜택 및 프로모션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