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카페베네가 오는 3일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빙수 2종, 음료 3종, 젤라또 1종 등 총 6종이며 천도복숭아와 자두, 수박으로 만들어졌다.
빙수 2종은 천도복숭아 젤라또가 올라간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와 피치 플럼 요거트 1인 빙수다. 비대면 시대 트렌드에 맞춰 1인 빙수도 출시한 것이다.
음료 2종은 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와 피치 플럼 프라페노다. 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는 천도복숭아와 자두가 어우러진 음료에 천도복숭아 젤라또가 더해진 젤라또 에이드다. 피치 플럼 프라페노는 천도복숭아와 자두를 즐길 수 있는 프라페노 음료다. 수박이 갈린 수박 프라페노도 리뉴얼해 출시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신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환경을 배려하는 피플’ 여름 캠페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신메뉴 구매 시 리유저블 산책 텀블러가 2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천도복숭아 젤라또 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피치 플럼 1인 빙수와 음료 신메뉴를 주문하는 텀블러 이용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된다.
이 외에도 카페베네는 신메뉴 1회 필수 구매를 포함해 총 5회 프리퀀시 적립 시 자연 친화적인 소재로 제작된 리유저블 산책 텀블러가 증정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퀀시 적립은 카페베네 멤버십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여름 대표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자두를 활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이번 카페베네 신메뉴와 함께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준비한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