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카페베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카페베네가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과 여름 신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페베네가 최근 늘어난 환경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함께 신메뉴를 맛있게 즐기면서도 환경을 배려하는 방향을 고민하던 차에 기획됐다.

먼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인 ‘얼리버드 피플’은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를 사전 예약 시 리유저블 ‘산책 텀블러’가 무료 증정되며 페이코 결제 시 3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텀블러 픽업은 내달 7~30일 가능하다. 카페베네 멤버십 앱 내 스마트 오더 버튼을 클릭해 방문 가능한 매장을 선택하고 사전 예약으로 빙수를 주문 결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여름 신메뉴 프로모션인 ‘환경을 배려하는 피플’은 오는 6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카페베네 빙수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하며 빙수를 먹기 전과 다 먹은 후의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경품은 핸디 선풍기 3000개, 카페베네 금액권 15개로 구성되며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총 3번으로 각각 7월 7일, 8월 4일, 9월 8일 진행될 예정이다.

카페베네는 여름 신제품으로 ▲빙수 2종(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 피치 플럼 요거트 1인 빙수) ▲음료 3종(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 피치 플럼 프라페노, 수박 프라페노) ▲젤라또 1종(천도복숭아 젤라또)을 출시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