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롯데백화점 우수고객인 MVG(Most Valuable Guest) 고객을 위한 전용 신용카드 3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백화점 MVG 선정 기준에 따라, 해당 연도에 롯데백화점 MVG 고객으로 선정된 고객만 발급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에비뉴엘(AVENUEL), 레니스(LENITH), MVG-프레스티지(Prestige), MVG-크라운(Crown), MVG-에이스(Ace) 등 5단계의 MVG 등급을 운영 중이다.
등급에 따라 ▲에비뉴엘 등급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카드’ ▲레니스 등급은 ‘롯데백화점 레니스 카드’ ▲나머지 등급은 ‘롯데백화점 클럽 엘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MVG 전용카드 3종은 지난달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최대 1%를 엘포인트로 한도 없이 적립할 수 있다. 카드 기본 서비스로 0.5% 적립을 제공하며 롯데백화점 MVG로 선정된 고객이 본인 등급에 맞는 MVG 전용카드를 이용하면 0.5%를 추가 적립한다.
또 호텔 숙박·레스토랑 이용권, 고급 와인, 코스메틱, 골프 용품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스타 바우처 증정, 롯데백화점·롯데아울렛·롯데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할부,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인천공항·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담았다.
이외에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 아베다 라이프 스타일 살롱 ‘포레스타’ 등과의 제휴를 통해 호텔리조트, 다이닝, 골프, 뷰티, 요트 등 MVG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겸용 모두 5만원이다. 롯데카드 애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 MVG 전용카드 발급 전담 고객센터, 롯데백화점 내 롯데카드센터에서 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상품 출시는 우수고객 대상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MVG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롯데카드 “온라인·홈쇼핑서 월말까지 할인 혜택 받으세요”
- 롯데카드, 여성 사외이사 2명으로 늘려… “ESG 경영 강화”
- [비즈라이프 카드특집] ‘텅’장 되는 5월… “카드사 이벤트로 돈 아껴보자”
- 금감원, 롯데카드에 부적절 의견 전달?… “사실 확인 전화만”
- 롯데 7개 ‘유통 계열사’ 자이언츠 승리 위해 뭉쳤다… 승리 기원 할인
- 롯데카드, ‘플랙스카드 몽블랑 에디션’ 한정 출시
- 롯데카드 “가정의 달, 할인으로 돈 아끼고 선물도 사세요”
- 롯데카드, 핀크와 ‘새로고침 카드’ 출시
- 롯데百, 30억 규모 ‘리빙페어’ 진행… 침구류 등 최대 80% 할인
- 롯데카드, 부산·경남 지역 할인 ‘로카 인 부산’ 출시
- 롯데카드, 10년 이상 장기고객 전용 멤버십 신설… 한정판 디자인 카드 제공
- 롯데백화점 ‘동탄점·아웃렛’ 개장 앞두고 2천명 채용박람회… 총 160개 기업 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