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내가 그린 그린 마이카(MyCar) 한도 조회 이벤트’를 시행한다. (제공: 신한은행) ⓒ천지일보 2021.5.28
신한은행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내가 그린 그린 마이카(MyCar) 한도 조회 이벤트’를 시행한다. (제공: 신한은행) ⓒ천지일보 2021.5.28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내가 그린 그린 마이카(MyCar) 한도 조회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신한 쏠(SOL) 앱을 접속해 ‘신한 그린 마이카’ 한도 조회 또는 상품 신규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 최대 1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이벤트를 통해 한도조회 고객 5명, 신규 고객 5명 총 10명을 추첨해 포인트를 제공한다. 추첨은 7월 20일에 쏠(SOL)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 그린 마이카는 전기·수소·하이브리드 등 친환경 자동차 전용 구매 특화 대출 상품이다. 지난달 19일 새롭게 출시됐다.

친환경 자동차 판매업체와 신차 구매계약을 체결하고 서울보증보험의 적격심사를 통과한 만 19세 이상의 직업·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대출 최대한도는 600만원까지, 대출 기간은 최대 120개월까지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은행 고객뿐만 아니라, 자동차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신한 마이카를 알리고 친환경 자동차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 그린 마이카를 통해 친환경 운동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코엑스 EV트랜드 코리아에서도 신한 그린 마이카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홈페이지와 신한 쏠(SOL)앱, 영업점, 마이카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