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진주=최혜인 기자] 조규일 진주시장이 6일 오후 3시 30분 시청 징수과에서 무작위 전산 추첨방식으로 지방세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을 하고 있다.이날 조규일 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지방세를 성실히 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납부한 세금은 진주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할 것”이라며 성실납세 풍토가 조성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협조와 관심을 당부했다.시는 지난해와 올해 자동차세 연납자 6만 3000여명 중 성실납세자 250명을 추첨했으며, 경품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1명당 5만원 상당의 ‘진주사랑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천지일보 2021.5.6

[천지일보 진주=최혜인 기자] 조규일 진주시장이 6일 오후 3시 30분 시청 징수과에서 무작위 전산 추첨방식으로 지방세 성실납세자 경품 추첨을 하고 있다.

이날 조규일 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지방세를 성실히 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납부한 세금은 진주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할 것”이라며 성실납세 풍토가 조성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협조와 관심을 당부했다.

시는 지난해와 올해 자동차세 연납자 6만 3000여명 중 성실납세자 250명을 추첨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선정된 시민에게 1명당 5만원 상당의 ‘진주사랑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