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라이브(LIVE)’에서 아이오닉5 와 고급 SUV GV70을 포함한 전 차종 장기렌터카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한다. (제공: 신한카드) ⓒ천지일보 2021.3.26
신한카드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라이브(LIVE)’에서 아이오닉5 와 고급 SUV GV70을 포함한 전 차종 장기렌터카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한다. (제공: 신한카드) ⓒ천지일보 2021.3.26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라이브(LIVE)’에서 인터파크TV와 함께 최근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오닉5’와 고급 SUV ‘GV70’을 포함한 전 차종 장기렌터카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확신라이브는 소상공인과 다양한 제휴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신한카드만의 빅데이터를 접목해 판매 상품에 따라 면밀한 고객군을 선정하고 최적의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TV 채널을 통해 27일 오후 1시부터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신한금융그룹의 중장기 친환경 전략인 ‘제로 카본 드라이브(Zero-Carbon Drive)’에 발맞춰 확신라이브는 현대자동차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200대를 사전에 확보했다. 현대자동차와 협의를 통해 신한카드 장기렌터카 차량을 우선적으로 인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오닉5는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국내 사전계약 첫날에만 2만 3000여대 계약을 기록하는 등 전기차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사전계약한 고객은 연말 또는 내년 초에 차량 인도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전기차 관련 보조금 신청도 대행하고 있기에 관련 절차가 복잡하고 어렵다고 느끼는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 확신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장기렌터카 계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3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원해준다. 10명을 추첨해 차박(자동차에서 잠을 자고 머무르는 여행)용 텐트도 증정한다. 확신라이브에서 장기렌터카를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선착순 1천명 제공)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신한마이카(MyCar)’의 모델인 배우 김선호가 출연해 실시간 채팅 방식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신한마이카 이상형 월드컵’ 최종 우승자 1인도 직접 추첨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