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남해=최혜인 기자] 지난 17일 남해읍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새마을운동 남해군지회가 ‘남해-여수 해저터널건설사업’ 건설을 위한 서명운동을 펼치고 있다.이날 서명운동에는 새마을운동 남해군지회 회원들이 참여했으며 장충남 남해군수도 추운날씨에 속에서 캠페인에 나선 회원들을 격려했다.앞서 남해군은 의회·이장단·사회단체·향우회·금융계 등 민관 분야가 총결집한 ‘해저터널 건설 범군민·향우 추진위원회’를 지난 10일 출범했다.해저터널 추진위는 장충남 남해군수·이주홍 군의회의장과 함께 하영제 국회의원·류경완 도의원이 공동위원장을 맡았으며 총 111명으로 구성됐다.내달 초까지 해저터널 건설 염원을 담은 온라인·대면 서명운동을 펼칠 예정이며 온라인 서명은 남해군청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천지일보 2021.2.18](https://cdn.newscj.com/news/photo/202102/697304_702344_0028.jpg)
[천지일보 남해=최혜인 기자] 지난 17일 남해읍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새마을운동 남해군지회가 ‘남해-여수 해저터널 건설’을 위한 서명운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서명운동에는 새마을운동 남해군지회 회원들이 참여했으며 장충남 남해군수도 추운 날씨 속에서 캠페인에 나선 회원들을 격려했다.
앞서 남해군은 의회·이장단·사회단체·향우회·금융계 등 민관 분야가 총결집한 ‘해저터널 건설 범군민·향우 추진위원회’를 지난 10일 출범했다.
해저터널 추진위는 장충남 남해군수·이주홍 군의회의장과 함께 하영제 국회의원·류경완 도의원이 공동위원장을 맡았으며 총 111명으로 구성됐다.
내달 초까지 해저터널 건설 염원을 담은 온라인·대면 서명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온라인 서명은 남해군청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최혜인 기자
moonshield@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