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쎈닷컴 이벤트 (자료제공: 좋은책신사고)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메르스 여파로 움츠렸던 교육업계가 여름방학을 계기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학생들의 계획적인 여름방학 지원에 나서고 있다. 방학 동안 학생들의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장학금 지원부터 수강료 할인,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www.ssen.com)은 중·고등학생에게 총 4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는 ‘쎈닷컴 수학챌린저’를 진행한다. 학생들의 수학 성적 향상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여름방학 전·후의 성적을 비교해 향상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한다. 8월 11일까지 1학기 기말고사 성적표를 제출하고 이후 2학기 중간고사 성적과 함께 성적 향상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중·고등학생별로 성적 우수 부문과 노력 우수 부문으로 나눠 장학금을 수여한다.

초중등부 교육사이트 엠베스트(www.mbest.co.kr)는 28일까지 '2015년 2학기 엠베스트 주간완전학습 플래너'를 초·중학생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여름방학 동안 학생 스스로 공부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플래너는 올해 8월부터 내년 2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시험기간 대비 공부 계획, 실천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선배들의 학습 노하우를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31일까지 노답삼형제의 여름방학 극복법을 담은 웹툰 ‘여름방학 노답방지 이벤트’를 통해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edm유학센터 SNS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거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햄버거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edm유학센터를 통해 어학연수를 떠나는 학생들에게 어학연수 기간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거나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미래엔(www.mirae-n.co.kr)의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은 방학을 맞아 농심 켈로그와 함께 공동이벤트를 펼친다. 29일까지 주말 동안 전국 30여개 이마트에서 켈로그 시리얼을 구매하면 아이세움 도서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카드 당첨자는 미래엔 아이세움의 보물찾기 시리즈 중 한 권을 받을 수 있다.

스카이에듀(www.skyedu.com)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스카이에듀의 전 강사의 수능부터 논술까지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0원 프리패스’ 서비스를 진행한다. 0원 프리패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수강 후 서울권 대학 진학 시 수강료의 전액을 환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7일까지 프리패스 신청 시 수강료를 환불받거나 교육용 태블릿PC ‘단기탭’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쎈닷컴 윤문현 본부장은 “교육업계가 메르스로 준비했던 프로모션을 취소 했기 때문에 여름방학을 맞아 장학금 수여,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며 “여름방학 동안 취약한 과목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해 효율적인 학습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