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유학센터, 유학연구소 동영상 공개 (자료제공: edm유학센터)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비정상회담 타일러와 god 박준형이 모델로 출연해 성공적인 유학을 위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edm유학연구소’ 동영상을 공개했다.

edm유학연구소는 ‘유학만을 연구하는 비밀 연구소’를 컨셉으로 타일러와 박준형이 등장해 현지 적응, 복잡한 서류절차, 꼼꼼한 어학연수 준비, 유학의 성공공식 등 유학에 꼭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이번 유학연구소 동영상 오픈을 기념해 8월 말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해당 동영상을 공유하고 edm유학센터 SNS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신청된다. 공유한 동영상에 따라 추첨을 통해 edm유학 수속비 10% 할인, 캐리어, 로즈캔들, 음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8월 7일까지 서울 종로, 홍대 등 edm유학센터 지사 방문 상담자를 대상으로 ‘edm유학연구소, 나를 연구해줘!’ 이벤트도 진행한다. edm유학센터에 방문해 나에게 어울리는 대학과 교육기관을 추천받으면 정확한 연구결과는 물론 전원에게 CGV 영화상품권을 증정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유학준비를 위한 성공 노하우를 좀 더 재미있고 참신하게 전하기 위해 유학연구소 컨셉의 색다른 영상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유학 준비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양질의 유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