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정음의 베이비 핑크 립 메이크업. 제품은 버버리의 립 벨벳 핑크 아프리콧. (사진제공: 버버리)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배우 황정음의 제안하는 3가지 스프링 립 메이크업 룩을 통해 트렌드 컬러를 알아보는 시간이 마련됐다.

최근 MBC ‘킬미, 힐미’의 ‘오리진’으로 열연 중인 여배우 황정음이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뷰티 화보를 통해 트렌드 스프링 립을 제안한다.

▲ 황정음의 오렌지 립 메이크업. 제품은 버버리의 립 커버 골드 피치. (사진제공: 버버리)
‘블루밍 립스(Blooming lips)’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황정음은 베이비 핑크, 오렌지, 레드 등 다양한 컬러의 버버리 립스틱으로 이번 시즌 봄 립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줬다.

화보 속 황정음은 베이비 핑크 컬러의 원피스와 어울리는 누드 핑크톤의 립스틱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뽐내는가 하면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립과 어울리는 화려한 프린트의 노란색 트렌치 코트로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룩을 제안했다.

▲ 황정음의 레드 립 메이크업. 제품은 버버리의 립 벨멧 밀리터리 레드. (사진제공: 버버리)
또 황정음의 피부 톤을 한층 환하게 만드는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레드 립 컬러 밀리터리 레드로 매트한 레드 립을 연출해 화사한 룩을 선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