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폭염주의보가 확대된 가운데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조정치가 도심 한가운데서 시원한 물풍선 던지기 이벤트를 열었다.
‘조정치-장동민 2시’는 11일 오후 2시 여의도역 5번 출구에서 생방송으로 장동민 조정치 얼굴에 물풍선을 던질 수 있는 번개 이벤트를 마련, 참석한 시민들에게 선착순으로 마들렌 선물까지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는 각종 업무로 지친 청취자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제작진과 조정치 장동민 두 DJ가 합심해 준비한 것이다.
앞서 ‘조정치 장동민의 2시’는 생방송 중 청취자 집을 기습방문해 겨울 이불을 손수 빨아주고, 여대 앞에서 시원한 냉커피를 직접 배달하는 등 이색적인 셀프 이벤트를 펼쳐왔다.
‘조정치 장동민의 2시’는 매일 오후 2시 KBS 2FM(수도권 89.1MHz)에서 청취할 수 있다.
‘폭염주의보 확대’ 장동민 조정치 두 시 이벤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폭염주의보 확대되서 불쾌지수 올라갔는데 시원하네~” “장동민 조정지 두 시 이벤트, 또 안 하나요?” “폭염주의보 확대 날씨에도 이벤트 약속지켰네. 고생 많았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쇼미더머니3’ 허인창-육지담 ‘탕수육 셀카’… 무슨 사이길래?
-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2차 모집 시작… 신청 방법은?
- [포토] 렛미인4 ‘거구의 잇몸녀’ 박동희, 8등신 25인치 허리 눈길
- [포토] 렛미인4 ‘거구의 잇몸녀’ 박동희, 8등신 잘록한 허리 눈길
- 렛미인4 거구의 잇몸녀… “샤리포바, 지젤번천 닮은꼴 변신”
- 차현우-황보라 열애 “1년째 예쁜 사랑 중, 교회 지인이 소개”
- 바스코, 쇼미더머니3 참가 이유 ‘뭉클’
- 김현중 새 앨범 ‘타이밍’ 미공개 컷 공개… ‘카리스마 물씬~’
- 블락비 ‘허’로 컴백… 지코 프로듀싱 ‘눈길’
- [화보] 전지현, 이전과는 다른 ‘서정적 카리스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