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디스패치가 김연아의 연애사까지 파 해쳤다. 김연아가 남자친구와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공개한 것.
연예인 열애설 전문 파파라치로 유명한 ‘디스패치’는 6일(경칩) 김연아(24)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30)과 함께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김원중은 서로에게 힘이 됐다. 두 사람은 특별한 날도 함께 했다. 서로의 생일을 축하했다. 연인의 날인 크리스마스 이브도 같이 보냈다. 특별한 코스는 없었다. 그저 삼겹살로 충분했다”며 김연아와 김원중의 데이트를 몰래 엿봤다.
김연아는 쇼트트랙, 하키선수 등과 링크를 함께 쓰는 공통분모가 있다고 디스패치는 전했다.
김원중은 국가대표 부동의 에이스며 포지션은 포워트(FW)다. 고려대를 졸업하고 안양 한라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인 ‘대명 상무’에 소속돼 있으며 2013-2014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에 출전했다.
김연아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연아 남친 있었구나! 축하” “김연아 드디어 연애 하는군요” “김연아의 신랑감은 전국민의 심사를 거쳐야 한다” “경칩 맞아 사랑에 눈뜬거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최유라 기자
77paper@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디스패치’ 김연아 열애 보도… 남친 아이스하키 김원중 누구?
-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이준 과거 발언 “김연아가 이상형” ‘어떡해’
- 김원중 김연아 열애 인정 프로스펙스 팬사인회도 화제
- [전문포함] 올댓스포츠 공식 입장 “김연아 김원중 열애 사실… 디스패치 맞아”
- [김연아 열애 인정] 메달퀸들 마음 훔친 아이스하키 선수들… ‘김연아 김원중’ ‘이상화 이상엽’
- 소치 ‘장애인동계올림픽’ 7일 개막… 韓, 아이스슬레지하키 입상 기대
- 디스패치 “김연아 김원중 열애”… 최근 안근영 인증샷도 화제
- [김연아 열애 인정] 퀸의 남친 훈남 김원중, 평판도 수준급
- 소치 동계 패럴림픽 개막… 한국 선수 27명 출전 ‘역대 최다’
- 롤 승부조작 연루 천민기 “무슨 일을 벌인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