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복선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는 이재경(신성록 분)의 계략으로 브레이크가 고장난 차에 실려 절벽에서 떨어질 위기를 맞았으나, 도민준(김수현 분)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목숨을 구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 절벽은 도민준이 지구로 와서 천송이의 전생인 이화(김현수 분)의 목숨을 구하면서 첫 만남을 가진 장소이다. 이와 동시에 이화가 도민준의 품에서 죽음을 맞게 되는 곳이기도 해 보는 이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운명의 절벽이 ‘별에서 온 그대’의 복선이 될 것이라는 수많은 추측을 내놓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복선에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복선, 신기해” “별에서 온 그대 10회 예고 빨리 보고 싶다” “과연 별에서 온 그대 복선이 절벽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역시~ 대단해요”
- 화이팅 대디, 문화 기부… ‘도로시 레이블파티’ 개최
- [포토] 추억의 아이돌 ‘태사자’, 실력파 보컬 걸그룹 ‘파스칼’과 함께 “여전히 멋있네”
- 짝 여자3호 직업 도슨트 ‘관심집중’… 예쁜 외모에 직업까지 ‘이색’
- 실력파 보컬 걸그룹 ‘파스칼’ 추억의 아이돌 태사자 ‘타임’ 리메이크
- 나무 조각 돈다발, 미국 조각가의 작품… “대단한 실력이네”
- 감격시대 첫 방송 지우 동희 인증샷 “본방사수 해주세요~”
- 스눕독 싸이 지드래곤 노래방 포착 “무슨 일?”
- 최원영 심이영 결혼… 속도위반 ‘임신 15주차’
- 아빠 어디가 마지막 여행 사진… “진실게임서 무슨 말했을까?”
- 정윤기 별에서 온 그대 깜짝 출연… “돈 얹어줄테니 다신 오지 마” 독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