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력파 보컬 걸그룹 ‘파스칼’ 추억의 아이돌 태사자 ‘타임’ 리메이크
연기자로 변신한 태사자 멤버 박준석 파스칼 ‘타임’에 피처링으로 힘 실어줘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실력파 보컬 걸그룹 ‘파스칼(제이썬‧문빈)’이 추억의 아이돌 ‘태사자’의 부드러운 멜로디와 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90년대 히트곡 ‘타임(Time)’을 처음으로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미국에서 촬영된 ‘태사자’ 멤버의 모습도 공개돼 화제다.
‘파스칼’은 파스텔 칼라를 가진 그룹이란 뜻으로 이번 앨범 ‘메모리즈’는 ‘눈물이 앞을 가려’, ‘다똑같愛’에 이은 3번째 디지털 싱글로 실력파 보컬 걸그룹답게 ‘태사자’의 ‘타임’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15년 만에 재탄생 시켰다.
‘파스칼’의 리더 제이썬이 랩 메이킹과 편곡에 참여했으며 원곡을 좀 더 세련되고 소울 힙합 스타일로 ‘파스칼’만의 색깔로 표현한 것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더불어 이 곡은 ‘태사자’의 멤버 박준석이 피처링으로 함께해 15년 만에 팬들에게 돌아온다는 점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추억의 아이돌 그룹 ‘태사자’와 ‘파스칼’의 근황이 담긴 사진도 공개됐다.
미국에서 촬영된 이 사진은 그동안 모습이 뜸했던 ‘태사자’ 멤버들과 ‘파스카’의 제이썬‧문빈의 즐거운 한 때가 담겼다.
최근 ‘파스칼’은 SNS에서 기존 곡들을 직접 편곡해 많은 팬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쥬얼리 홍보대사에 이어 홍대 공연 그리고 3월에 방송되는 ‘트롯엑스’에도 신청해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이현정 기자
tomato@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짝 여자3호 직업 도슨트 ‘관심집중’… 예쁜 외모에 직업까지 ‘이색’
- 실력파 보컬 걸그룹 ‘파스칼’ 추억의 아이돌 태사자 ‘타임’ 리메이크
- 나무 조각 돈다발, 미국 조각가의 작품… “대단한 실력이네”
- ‘난감스쿨2’ 최원홍 김승찬 비하인드컷, 차세대 꽃미남은 누구?
- 이이경, 소시오패스 신성록 못지않은 미친 존재감… ‘관심폭주’
- 추신수 김구라 후유증 “성적이 안 나오면 김구라 생각?”
- 별에서 온 그대 복선, 이화 죽었던 ‘절벽’에서 천송이도?… “10회 예고 빨리~”
- 파스칼(Pascol), 화이트데이를 맞이하는 솔로들을 위한 노래 발표
- [포토] 화이트데이에 톡톡 튀는 달콤한 팝음악으로 돌아온 ‘파스칼(Pascol)’
- [포토] 용준형·태양과 같은 댄스동아리 ‘파스칼’ 문빈의 댄스실력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