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래떡 나누며 우리 농가 응원
‘쌀맛난다 챌린지’ 일환으로 진행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오비맥주가 농업인의 날을 맞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래떡 간식을 제공하는 ‘가래떡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비맥주의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의 일환으로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고 우리 농가의 지속가능한 농업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오비맥주 임직원은 우리 쌀로 만든 건강한 간식 가래떡을 즐기며 동료간 정을 나눴다.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는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고 결식 우려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오비맥주의 사회공헌 브랜드 ‘OB좋은세상’과 우리 쌀로 빚은 대한민국 대표 라거 브랜드 ‘한맥’이 펼치는 온라인 기부 챌린지다. 오는 21일까지 쌀로 만들어진 음식의 사진이나 음식을 먹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쌀맛난다챌린지 #행복두끼)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챌린지에 동참할 다음 주자를 지목하면 된다.
오비맥주는 챌린지 동참 게시물 수에 따라 결식 우려 아동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선물한다. 기부 물품은 쌀 베이커리 스타트업 ‘달롤컴퍼니’의 우리 쌀 케이크로 아이들을 위한 행복안전망 ‘행복얼라이언스’를 통해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전달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우리 쌀을 소비할 수 있는 좋은 계기에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가래떡 나눔 행사를 열게 됐다”며 “지역 농가는 물론 결식 우려 아동을 지원할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황해연 기자
hwang298@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오비맥주 ‘다양성과 포용문화 확산 주간’ 개최
- 오비맥주 카스 ‘다시 돌아온 우리들의 시간, UP짠’ 캠페인 전개
- 오비맥주 ‘힙맥 플레이스’ 캠페인 전개… “한식에는 한맥”
- [#먹거리 신상이오] 팔도 ‘팔도비빔만두’ 출시 外 롯데제과, 파리바게뜨, 던킨, 투썸플레이스, 국순당, 오비맥주, 롯데칠성음료
- 버드와이저, 브랜드 모델로 ‘스우파’ 우승 크루 발탁
- 오비맥주 ‘대한민국 쌀리는 쌀맛난다’ 챌린지 전개
- [#신상이오] CJ제일제당 ‘슬기로운 산촌생활’ 특별전 개최 外 bhc, 스텔라 아르투아, CU, 젤라또랩
- 오비맥주, 올 뉴 카스 ‘쿨 타이머’ 프로모션 펼쳐
- 오비맥주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 오비맥주, 서울창업허브와 ‘2021 스타트업 밋업’ 개최
- 오비맥주, 방구석 작가와 ‘귀하 신분’ 캠페인 전개… 청소년 음주 예방
- 오비맥주, 전국 물류 직매장에 ‘전기 지게차’ 도입
- 오비맥주, 결식우려 아동 1700명에 간식 전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