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절기 의류 및 계절 과일, 건강식품 등
6번 타임세일 상품 30개 한정수량 판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위메프가 ‘반값데이’를 열고 온라인 검색 최저가 대비 50% 이상 더 할인한 특가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반값데이 행사는 이날 단 하루 진행된다. 이날 선보이는 반값데이 모든 딜의 1번 상품(옵션)은 온라인 검색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반값보다 더 할인된 초특가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하루 동안 6번 시간대별 5개씩 총 30개 상품만 한정 수량 판매된다.
타임세일에서는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필요한 간절기 의류를 초특가에 득템할 수 있다. 주요 상품은 ▲오전 9시 쁘띠뮤 하하레터링 상하복 외 가을 추천룩 ▲오전 11시 푸마·아디다스 외 클래식 로고 후드티셔츠 ▲오전 11시 온더리버 리엘 캐시 데일리 니트 ▲오후 2시 메리바움 코듀로이 루즈 롱 원피스 등이다.
이 외에도 ▲한경농협 햇감귤 4.5㎏ 로얄과 ▲락앤락 커브 나일론 면건지개 ▲GC녹십자 스마일렌 프리앤프로 바이오틱스19 30포×2통 ▲네이처리퍼블릭 블랙헤드 클리어 코팩 1+1 등 계절 과일, 건강식품 및 환절기 피부 관리 용품 등이 준비됐다.
위메프 관계자는 “매월 반값데이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도 독보적인 가격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평소 눈여겨봤던 상품을 기존 온라인 최저가 보다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에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황해연 기자
hwang298@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위메프 ‘VIP클럽데이’ 진행… VIP클럽 회원 위한 경품 프로모션 전개
- 위메프 ‘11시특가’서 치킨 1010원 한정 판매
- 머지포인트, 티몬 등 7개 오픈마켓서 3천억 팔려
- 위메프 ‘위메프게임’ 개최… 최후 1인 최대 2000만원 상금
- 위메프 ‘브랜드데이’ 진행… 30개 브랜드 최대 45% 할인
- 위메프 ‘할매니얼 기획전’ 오픈… ‘신상데이’도 진행
- 위메프, 해외 항공권 판매↑… ‘월드디제이페스티벌 티켓’도
- 위메프, 선물 큐레이션 ‘기프트데이’ 개최… “연말 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 위메프 ‘반값데이’ 개최… 온라인 최저가 대비 50% 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