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손지아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안방에서 치유할 수 있도록 기획한 휴먼 음악 버라이어티 ‘힐링산장 줄을 서시오 시즌2(힐링산장 시즌2)’를 11일 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
MPP 자회사 미디어에스와 공동 제작한 ‘힐링산장 시즌2’는 힐링이 필요한 스타를 초대해 전국 대표 명소에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고 그들의 인생이야기와 고민을 함께 나눈다. 또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귀가 호강하는 맞춤 힐링 콘서트까지 선사한다.
‘힐링산장’은 희망의 메시지와 따뜻한 감성을 전하는 공익형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의 속 깊은 이야기를 안방에 생생히 전달해 시청자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어 이번 ‘시즌2’를 제작하게 됐다.
메인MC인 산장지기는 시즌1과 동일하게 배우 전광렬이 맡고 가수 이수영과 개그맨 허경환이 새로 합류해 특별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힐링산장 시즌2’의 첫 번째 게스트는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7년 만에 방송 나들이에 나선다. 쥬얼리 원년 멤버에서 연기자로, 이제는 두 아이의 엄마로 인생 3막을 열고 있는 이지현과 함께 충남 보령으로 힐링 여행을 떠난다. 그녀가 지난 7년간 왜 방송을 쉴 수밖에 없었는지 그 속사정을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손지아 기자
9muses0812@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