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삼성카드 앱에서 버거킹 언택트 주문이 가능한 ‘버거킹 오더’ 서비스를 오픈한다. (제공: 삼성카드) ⓒ천지일보 2021.7.20
삼성카드가 삼성카드 앱에서 버거킹 언택트 주문이 가능한 ‘버거킹 오더’ 서비스를 오픈한다. (제공: 삼성카드) ⓒ천지일보 2021.7.20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삼성카드가 삼성카드 앱에서 버거킹 언택트 주문이 가능한 ‘버거킹 오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삼성카드 애플리케이션(앱)의 앱카드 탭에서 이용할 수 있다.

버거킹 오더에서 주문을 누르면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의 버거킹 매장과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 검색된다. 고객이 원하는 매장과 메뉴를 선택한 다음 픽업 방법을 고르고 삼성앱카드로 결제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주문한 메뉴는 ▲드라이브 스루 ▲방문 포장 ▲매장 식사 중 선택한 방법으로 수령하면 된다.

삼성카드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앱에서 해당 서비스를 통해 메뉴 주문 후 5000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3000명에게 버거킹 치즈와퍼주니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고, 5000원 이상 3회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버거킹 기네스와퍼 세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삼성카드 앱에서 버거킹 오더를 통해 몬스터Ⅱ, 몬스터Ⅱ통새우 단품 또는 세트를 구매하면 2000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버거킹 오더를 통해 삼성카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버거킹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