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제공: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제공: 정관장)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KGC인삼공사가 오는 8월 1일까지 무더위에서 건강관리를 위한 ‘슬기로운 여름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라 원격수업과 재택근무가 확대돼 집콕 생활을 하거나 휴가철 사람이 붐비는 곳을 피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관리 콘셉트로 진행된다.

정관장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한정판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테이크아웃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40포로 구성되고 차박, 캠핑족의 니즈에 맞춰 ‘캠핑체어’ 굿즈가 증정된다.

불볕더위 속에서 자외선 케어와 피부 보습은 물론 체지방 감소로 탄탄한 바디라인을 가꿔줄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과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을 위한 ‘홍삼톤골드’ ‘황진단’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과 원기회복을 위해 최상위 등급 SAT 녹용 100%가 사용된 ‘천녹’까지 다양하게 구매 가능하다.

정관장×LG전자 오브제 컬렉션 이벤트는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1등(3명)은 LG 프라이빗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2등(10명)은 홍삼달임액 지삼 30지, 3등(1000명)은 정관장 포인트 1만점의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집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사람이 붐비지 않는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포미족(건강, 1인 가구, 여가, 편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