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7.1
하나카드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하나카드) ⓒ천지일보 2021.7.1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 금액별로 ▲10만원, 20만원, 30만원 결제 시 1만 5000원, 3만원, 4만 5000원 캐시백 ▲인기 TOP상품 10% 즉시 할인 쿠폰(최대 5만원) 제공 ▲2~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지랩(G.Lab)의 ‘인기 명품 10% 즉시 할인에 최대 15% 캐시백’ 이벤트에 페이지에서 응모 후 트렌비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적용받을 수 있다.

남윤채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 주임은 “평소 여름 휴가로 해외여행을 다녀오며 즐겼던 쇼핑의 즐거움을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느끼지 못할 것 같은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지랩,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