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세미나는 은퇴설계 전반부터 부동산, 세금, 법률, 투자설계까지 은퇴자산관리 주요 분야별 핵심 내용을 전문가와 함께 학습하고 퀴즈로 풀어보는 온라인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호용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세무사의 ‘합법적인 증여세 절세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지난해 보유세가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증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다양한 증여세 절세 전략과 사례를 소개했다. 강의 내용과 관련된 퀴즈를 출제해 시청자의 참여를 이끌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에는 변호사와 함께 부자가 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법률상식에 대한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며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KB골든라이프X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직접 접속하면 세미나 외에도 건강·라이프정보·금융·참여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김누리 기자
cho2yul@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KB굿잡, ‘코리아 톱 어워드’서 10년 연속 대상
- 탄소 중립 위해 움직이는 금융권… “2030년까지 모든 업무차량 무공해차로 100% 전환”
- 제78회 AFPK 자격시험, 994명 합격… 금융사중 신한금투 가장 많은 37명 배출
- [금융in] 좌초위기, ‘리브엠’ 2년 재연장… 한숨 돌리고도 웃을 수 없는 국민은행
- KB국민은행 ‘2030 무공해차 전환100’ 선언식 참여
- KB국민은행, 전국 영업점에 간편전화 출입관리 서비스 도입
- KB국민은행, 아시아심사센터 신설… “글로벌 진출 전략 일환”
- KB국민은행 “KB원아시아 해외송금하고 이체 수수료 아끼세요”
- “보이스피싱 막아라”… KB국민은행, 지난해 피해액 69.2% 감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