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쿠팡이 오는 30일까지 연말을 맞아 가구,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수천 가지의 큐레이션된 리빙 아이템을 총망라한 쿠팡 최대 규모 리빙 할인행사 ‘와우더리빙쇼’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의 쇼핑 재미를 더할 다채로운 특가 코너를 마련했다. 월~금요일 오전 10시에 홈·키친 필수템을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며 ‘맛보기’ 페이지를 통해 다음날 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는 ‘1DAY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된 상품을 모아보는 ‘숏츠에서 보셨죠?’ 테마관을 열어 트렌디한 상품을 제안한다.
‘PREMIUM SALE’ 코너에서는 쿠팡이 엄선한 ‘프리미엄 주방용품’과 지난 10일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조명’ 카테고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즌 테마관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비롯해 이불, 커튼, 보온병 등을 모은 ‘겨울 추천 필수템’ ‘겨울 집꾸미기’ ‘겨울 요리 주방용품’ 등 가성비 좋은 상품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테마관들이 있다.
탑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쿠팡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있으며 방송 중 사은품 증정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0% 이상 할인 추천상품’ 코너와 일부 품목에 대한 추가 카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가구, 수납·정리, 침구, 식기, 조리기구 등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 SALE’ 관도 운영한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상품을 가격과 상관없이 배송비 없는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무료 반품도 가능하다.
이상욱 쿠팡 키친 부문장은 “연말 홈파티용 프리미엄 주방용품부터 선착순 특가 상품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알뜰하게 연말 식탁을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