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과일·유기농·동물복지 프리미엄 식품 100여종 판매

[천지일보=양효선 기자]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한 해 동안 올가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27일까지 ‘올가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고마움을 전하는 식탁’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감사제에서는 햇과일과 유기농·동물복지 등 올가의 지속가능 가치가 담긴 프리미엄 상품 100여 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품목으로는 ▲신품종 ‘홍희 햇딸기’ ▲당도선별 서귀포 감귤 등 햇과일을 비롯해 △동물복지 유정란 특란 ▲유기농 볶음 땅콩 등이 있다.
여기에 ▲청명가을 품종 겨울 쌈 배추 ▲유기농 현미를 전통 방식으로 쪄내고 국산 고명을 올린 현미 영양 떡 선물 세트 등을 특별가에 선봬 건강한 식재료로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영수증 쿠폰을 증정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제휴 이벤트를 통해 저탄소 인증 상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2026년 캘린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올가 멤버십 회원 전용 혜택으로 GREEN 등급 고객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장바구니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올가 공식 앱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유기농 넛스프레드 선물세트, 저온로스팅 한봉견과, 유기농 레몬즙, 현미 건빵 등 다양한 경품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조태현 올가홀푸드 상품본부장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 한 분 한 분의 성원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올가의 지속가능 가치를 담은 상품들로 알차게 준비했다”며 “올가의 진심이 담긴 정직한 재료와 건강한 먹거리로 풍성한 식탁을 완성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