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상상육포 페퍼&솔트. (제공: 동원그룹)
동원F&B, 상상육포 페퍼&솔트. (제공: 동원그룹)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8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알싸한 후추향 가득”… 동원F&B ‘상상육포 페퍼&솔트’ 출시

동원F&B가 알싸한 후추향 가득한 ‘상상육포 페퍼&솔트’를 출시했다.

상상육포 페퍼&솔트는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하는 미국식 육포의 맛이 그대로 재현된 프리미엄 육포 제품이다. 소고기 함량 85%의 우육포가 알싸한 블랙페퍼 시즈닝과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밑간 돼 고기 본연의 풍미와 짭조름한 맛이 풍부하다.

상상육포 페퍼&솔트는 쫄깃한 육포가 한 입 크기로 담겨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파우치 봉투에 들어있어 보관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상상은 동원F&B의 종합 안주 브랜드로 육포 외 다양한 안주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 (제공: CJ제일제당)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 (제공: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 출시

CJ제일제당의 장류 대표 브랜드 해찬들이 깔끔한 맛과 조리 편의성을 살린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을 출시했다.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은 고급 원료인 찹쌀로 만들어져 식감이 찰지고 먹음직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CJ제일제당 고유의 발효 공법이 더해져 고추장 본연의 맛이 개선되면서도 요리가 더욱 편해졌다.

기존 고추장들은 간혹 곡물 원료 특유의 질감 때문에 텁텁한 맛이 나는 경우가 있었다. 이번에 출시된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은 새로 개발한 ‘N.F.T(New Fermentation Technology, 항온액상발효) 공법’으로 이를 보완했다. 이 공법으로 만들어진 고추장은 원료가 되는 곡물 입자가 더욱 잘게 쪼개지고 찹쌀이 직접 발효돼 텁텁함 대신 깔끔한 매운맛이 난다.

소비자 편의도 개선됐다. 원료 입자가 부드러워 끓는 물에서 약 1분 만에 풀어진다. 이는 기존 제품에 비해 절반가량 줄어든 것으로 고추장찌개, 떡볶이 등 각종 고추장 국물요리를 만들 때보다 편리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은 찹쌀을 이용한 전통 방식의 태양초 고추장에 해찬들만의 새로운 발효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위한 기술개발을 지속해 해찬들의 고추장 판매 1위 지위를 지켜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간 한정 재출시된 바나플. (제공: 스미후루코리아)
기간 한정 재출시된 바나플. (제공: 스미후루코리아)

◆스미후루코리아 ‘바나플’ 기간 한정 재출시

스미후루코리아가 일반 바나나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리미엄 바나나 ‘바나플’을 기간 한정으로 재출시했다.

바나플은 바나나 고유의 달콤함은 물론 일반 바나나에서는 쉽게 느껴볼 수 없는 풍부한 청량감까지 자랑하는 이색 프리미엄 제품이다. 과육을 한 입 베어 물면 상큼하고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고 사과 향을 머금은 새콤달콤한 맛이 개운함까지 선사한다.

해당 품종은 일반 바나나에 비해 껍질이 매우 얇으며 과육은 탄력 있고 찰진 것이 특징이다. 높은 폴리페놀 함량으로 인해 껍질의 갈변은 빠르지만 껍질 속의 과육은 오랫동안 싱싱하고 쫀득하다.

또한 바나플은 상온 후숙이 필요한 기존의 바나나와 달리 냉장 보관이 가능하다. 냉장 보관 시 상큼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한층 살아나며 더 오랜 기간 보관하며 즐길 수 있다.

약 3개월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바나플은 마켓컬리와 B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마켓컬리에서 판매 중이며 배달의민족 B마트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차승희 스미후루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스미후루코리아만의 희소성과 프리미엄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바나나 바나플을 기간 한정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바나플 재출시를 기념해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출시

아이오페가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의 핵심 성분을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에 탄력 광채를 선사하는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은 최초 출시 이후 15년 이상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슈퍼바이탈이 스틱 형태로 출시된 제품이다. 슈퍼바이탈의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슈퍼플라보노이드가 농축돼 피부결과 리프팅, 탄력,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수시로 사용이 가능해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탄력 및 목주름 7.2% 개선, 눈꺼풀 부위 피부 리프팅 13.5% 등 주요 피부 부위의 탄력, 주름, 리프팅이 개선되는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였다.

또한 발효 오일과 통기성 소재의 교차 배합 기술을 통해 완성된 이지 슬라이딩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잘 스며들어 여러 번 덧발라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고급스러운 탄력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은 지난 20일 롯데아이몰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선보였으며 선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는 준비된 듀오세트의 수량이 모두 판매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오는 3월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GS샵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임 리얼 카메오. (제공: KT&G)
에임 리얼 카메오. (제공: KT&G)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에임 리얼 카메오’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에임 리얼 카메오(AIIM REAL CAMEO)’를 출시한다.

에임 리얼 카메오는 담배 본연의 맛을 구현하는 에임 리얼 제품군 특성에 따라 정통 담배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으로도 즐길 수 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릴 에이블은 자동 가열, 청소 불편 해소, 3회 연속 사용 등 기존 릴 제품들의 편의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SMART AI’ 기술로 예열부터 충전까지 최적의 사용환경이 제공된다. 특히 3가지 카테고리의 전용스틱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경험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에이블 전용스틱 에임 리얼은 카메오‧레귤러‧아이스 3종으로 확대되며 에임 그래뉼라 3종, 에임 베이퍼 스틱까지 총 7종으로 판매된다.

에임 리얼 카메오는 이날부터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갑당 4800원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에임 리얼의 추가 확장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선두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