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학부모 교육정보 커뮤니티 ‘맘앤톡’은 집에서도 충분히 자녀의 영어 실력을 키워줄 수 있는 ‘엄마표 영어 교육법’ 특강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영어연수 커뮤니티 대표이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부모교육 강사로 활약 중인 이남수 대표가 맡는다.

특강에서 이 대표는 ‘영어 교육 중심잡기’, ‘영어 습득하기’, ‘자발적인 말하기’, ‘즐거운 영어 학습을 유지하고 진로에 맞게 발전시키기’라는 세부 주제를 통해, 집에서 아이가 스스로 영어에 흥미를 갖고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엄마표 영어 교육법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 대표는 “우리말의 기초가 튼튼해야 영어실력이 향상된다”며 조기 영어교육의 비효율성을 지적하고 “모국어를 배우는 방식으로 장면 보며 듣기, 흘려듣기, 입맛 따라 듣기 등 생활 속에서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강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구로동 비상교육 대강당에서 열린다. 참석을 원하는 초등 학부모는 26일까지 맘앤톡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원은 선착순 70명이며 참가비는 3천원이다.

한편 맘앤톡은 오는 6월 이번 영어 교육법 이후 독서를 주제로 한 학습지도법 특강을 선보일 계획이다.

문의) 맘앤톡(www.momntalk.com, 1544-0554)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