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시즌3’(나는 가수다3)에서는 가수 박정현, 양파, 하동균, 소찬휘, 휘성, 그룹 스윗소로우, 몽니의 2라운드 2차 경연이 펼쳐졌다. 박정현은 밴드 넬의 곡 ‘땡큐(Thank you)’를 부르며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박정현의 선곡에 몽니는 “굉장히 큰 변화이자 도전”이라며 놀라워했고, 양파는 “그런 곡을 어떻게 소화할지 상상할 수 없다. 궁금하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땡큐(thank you)’ 노래가 시작되자 박정현은 음악을 가지고 노는 듯 특유의 음색을 뽐내며 청중을 홀렸다 . 초반부터 압도적인 에너지로 시선을 집중시킨 박정현은 마지막으로 향하면서 폭발적인 성량으로 발라드·알앤비를 주로 부르는 평상시의 모습과 180도 다른 강인한 로커의 이미지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나는 가수다3’ 2라운드 2차 경연 결과 1위 박정현에 이어 소찬휘, 하동균, 스윗소로우, 몽니, 휘성, 양파 순으로 집계됐으며, 몽니가 두 번째 탈락자로 결정됐다.
나는가수다3 박정현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는가수다3 박정현, 할 말이 없다 짱” “나는가수다3 박정현, 진짜 노래 잘 부른다” “나는가수다3 박정현, 노래 듣는데 소름끼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박혜옥 기자
ok1004@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