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매쓰 체험단 모집 (자료제공: 시매쓰)
초등 3~6학년 대상 과학 학습서
내신은 물론 영재교육원, 올림피아드 경시대회까지 대비 가능
3월 10일까지 전국 학원, 공부방 교사 체험단 100명 모집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사고력 수학 전문 기업 시매쓰(대표 이충기)가 ‘창의탐구력과학 1031’ 전 학년 완간 기념 교사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창의탐구력과학 1031’은 내신은 물론 영재교육원 및 올림피아드 경시대회를 대비할 수 있는 초등3~6학년 대상 과학 학습서다. 교재는 분권화해 교과 기본 개념부터 심화 탐구과정까지 한 권에 담았다. 먼저 개념심화편은 교과 기본 지식과 함께 심화 확장 지식을 함께 다룬다. 창의 탐구편은 탐구력 강화, 창의력 향상을 위한 심화 과정을 다뤄 과학 창의력, 융합적 사고력, 탐구력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체험단은 전국 학원, 공부방 강사 또는 원장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시매쓰출판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복사한 후 운영자에게 쪽지로 보내면 응모되며, 기간은 3월 10일까지다. 체험단에게는 창의탐구력과학 1031 교재 1권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후기 작성자 2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강종태 시매쓰 총괄사업본부장은 “창의탐구력과학 1031은 단순 선행학습이 아닌 초등 교과과정에 맞는 기초개념을 충분히 다루면서 중, 고등 심화 과정을 적용해 문제 해결력과 융합 사고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학습서”라며 “학생들의 학습을 책임지는 전국 학원 및 공부방 선생님들께 먼저 체험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