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시매쓰 슬로건 포스터 (자료제공: 시매쓰)
사고력 수학 전문 교육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립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시매쓰(대표 이충기, www.cmath.co.kr)가 사고력 수학 전문 교육기업으로서의 확고한 이미지 구축을 위해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기업 핵심 비전을 표현할 수 있는 통일된 그래픽 모티브를 개발했다고 15일 밝혔다.

시매쓰는 수학적 사고력 계발이라는 핵심 기업 가치에 맞춰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의는 물론 핵심가치를 토대로 시매쓰 고유의 시각적 특징을 잘 나타낼 수 있는 그래픽 모티브를 제작했다. 또한 콘텐츠 목적에 맞는 효율적인 디자인 시스템을 개발했다.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그래픽 모티브는 Connection, Creativity, Cooperation 등 시매쓰의 3C 교육이념과 Mentoring, Advance, Trust, Honesty 등 총 7개의 키워드에서 발굴해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수학적 사고력 계발을 통해 아이들의 실력과 잠재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정직하고 올바른 지식을 제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시매쓰 기업의 핵심 가치를 담고 있다.

시매쓰는 이번에 개발된 그래픽 모티브를 활용해 포스터, 리플렛, 배너 등의 비주얼 요소를 고유한 컬러와 디자인의 통일된 형태로 개선해 시매쓰의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할 계획이다.

시매쓰 총괄사업본부 강종태 본부장은 “지난 2000년 창립 이래로 15년간 오로지 사고력을 교육적 가치로 내걸고 아이들의 생각의 힘을 키우는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브랜드 재정립을 통해 사고력 수학 전문 교육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핵심 역량을 강화해 모든 이에게 최상의 교육을 하겠다는 기업 목표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