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학과가 2015년 예비 신입생들을 위한 자격증 특강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이달 12일 진행된 예비 신입생 자격증 특강 OT 모습 (사진제공: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한국조리사관) 커피바리스타학과가 이달 12일부터 내달 6일까지 1개월가량 예비 신입생들을 위한 자격증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자격증 특강은 2015학년 한국조리사관의 커피바리스타학과 입학을 앞둔 예비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전공 관련 기초지식을 쌓고 학기 중 진행되는 3+2 특급호텔 인턴십 준비를 위해 진행한다.

한 달가량 진행될 이번 자격증 특강은 커피바리스타학과 예비 신입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양식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대비하여 이론 및 실기 등의 교육을 체계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특강을 위해 커피바리스타학과는 소정의 참가비를 제외하고 교재와 실습재료비, 교육비, 식사제공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국조리사관 전인호 교수부장은 “이번 자격증 특강을 통해 예비 신입생들에게 자신의 전공에 대한 선행학습과 스펙 쌓기를 입학 전에 진행함으로써 학교생활에 있어 자신감을 고취시키고 보다 나은 인재로서 도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조리사관은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와인소믈리에학과, 바텐더 믹솔로지스트학과, 호텔관광경영학과 2015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