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시네마 직장인 ‘일家(가)양득’ 프로젝트. (사진제공: 롯데시네마)
매주 수요일 영화 티켓 & 콤보 세트 할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완생이 되는 당신을 위하여! 직장인을 위한 티켓&콥소 세트 할인이 시작된다.

롯데시네마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직장인 일家(가)양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롯데시네마 영화관과 매점(Sweet#, 스위트샵)을 이용하는 직장인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일家(가)양득 캠페인’은 우리나라 근로자들의 지나친 근로시간을 줄여 효율적으로 일하고 풍요로운 삶을 위해 고용노동부에서 2014년 2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일家(가)양득’은 야근, 회식 등은 줄이고 업무의 효율성은 높여서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루기 위해 추진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빈 일자리에 인력을 새로 채용하는 고용의 선순환 구조로 고용률 70%를 달성하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롯데시네마는 ‘일家(가)양득 캠페인’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직장인 일家(가)양득 프로젝트’를 기획해 올해부터 매주 수요일 영화 1000원, 콤보 1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본 행사는 고용노동부의 고용율 70% 로드맵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출력하고 롯데시네마에서 영화관람 또는 매점(스위트샵, Sweet#)이용 시 쿠폰을 제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롯데시네마의 ‘직장인 일家(가)양득 프로젝트’는 ‘일家(가)양득 캠페인’에 참여하는 기업 소속 직장인 1인 이상을 포함한 직장인 5명 이상일 때 이용이 가능하다.

참여기업은 고용노동부의 고용율 70% 로드맵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