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쓰오일(S-OIL)이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계열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구도일, DSLR 카메라, 핸드크림 등 경품을 제공하는 ‘노란경품대잔치’를 시행한다. (사진제공: S-OIL)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에쓰오일(S-OIL)이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계열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구도일, DSLR 카메라, 핸드크림 등 경품을 제공하는 ‘노란경품대잔치’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S-OIL 주유소·충전소에서 5만 원 이상(충전소 3만 원) 주유 후 보너스카드로 적립 시 당첨 여부를 영수증이나 모바일 앱에서 바로 확인해 경품을 받는 방식이다.

시럽(구 스마트월렛) 앱을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회원 중 2만 명(매주 500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3000원)을 제공하는 행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OIL은 황금구도일(3명), 니콘 DSLR 카메라(10명), 핸드크림(20만 명), 구도일 열쇠고리(10만 명), 레모나D(118만 명), 모바일 주유권(3000원, 2만 명) 등을 150만 명에게 제공한다.

S-OIL 관계자는 “노란경품대잔치는 올해 S-OIL을 이용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리며, 희망의 에너지를 충전하시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