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력 활동 수학으로 초등 수학 기본 개념과 원리 익혀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사고력수학교육기업 시매쓰(대표 이충기)가 오는 11월부터 두 달간 내년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7세 유아를 대상으로 ‘수학이 즐거워지는 기본완성반(수즐기)’ 수학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수즐기’ 특강은 수리력과 논리력을 기를 수 있는 사고력수학 수업이다. 2개월 학습기간 동안 수학의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영역별 초등 수학과 연결되는 기본 개념과 원리를 몸으로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교구를 통해 이해하는 사고력 활동을 진행한다.

수업은 ‘수’ ‘도형’ ‘측정’ ‘패턴’ 등 영역별 대표 주제를 가지고 8주차 과정으로 개발한 시매쓰 교재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시매쓰 총괄사업본부 김재근 본부장은 “초등학교 입학 전 수학적 사고력을 키워주고 수학과 친해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특강을 마련했다”며 “이번 ‘수즐기’ 특강을 통해 공부하는 방법을 알고 수학 개념과 원리를 스스로 터득하는 과정을 안다면 학년 간의 벽을 넘나들 수 있고 상위 학년의 내용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매쓰 ‘수즐기’ 특강은 전국 시매쓰센터에서 실시하며 11월부터 12월까지 2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시매쓰 홈페이지나 가까운 시매쓰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