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드라마 속 배우들의 패션은 언제나 시청자의 주목을 받는다. 특히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의 패션이라면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 4회분에서는 주인공 정유미의 스커트가 시청자의 관심을 받았다.
극 중 야무지고 솔직하며 명랑 쾌활한 역할인 한여름으로 열연 중인 정유미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연꽃 프린팅이 있는 H라인 스커트로 센스 있는 패션을 보였다.
특히 그의 스커트는 심플한 H라인으로 나와 페미닌한 분위기를 줬다.
이 스커트는 ‘스타일난다’의 제품으로 감각적인 프린트는 상의 매치에 따라 가벼운 캐주얼 룩으로 소화가 가능하며 길이가 짧지 않아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으로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한편 ‘연애의 발견’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날 방송에서는 한여름을 사이에 두고 강태하와 남하진의 기 싸움이 흥미를 더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이현정 기자
tomato@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 연애의 발견 정유미 “내가 없다고 생각하고 먹어”… 냉담 반응 ‘오싹’
- ‘연애의 발견’ 정유미, 에릭에 기습뽀뽀 당해 “버럭”
- 연예의 발견 정유미, 에릭 ‘기습뽀뽀’… “네 생각만 하지” 분노
- 연애의 발견 에릭-정유미, 기습뽀뽀까지… “다시 사랑하려나”
- 연애의 발견 성준, 조명차단 ‘매너손’에 여심 흔들
- 차유람 ‘연애의 발견’ 출연…에릭 “선생을 보내라니까 예쁜 여자애를 보냈냐”
- [포토] 영화 ‘터널 3D’ 무대인사 ‘터널 3D 파이팅’
- [포토] 영화 ‘터널 3D’ 무대인사, 정유미ㆍ연우진 ‘선물 드려요’
- [포토] 영화 ‘터널 3D’ 무대인사, 정유미ㆍ이시원 ‘돋보이는 미모’
- 타일러 권, 제시카에 프로포즈 반지?… 그는 누구?
- 승리 교통사고 “외상없으나 정밀검사 예정, 음주운전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