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위니아만도가 위니아 에어컨 30주년을 맞아 이달 16일까지 ‘위니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위니아 에어컨 스탠드형(PAS-154MG)과 멀티형(PVS-154,184PG)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위니아 제습기 한 대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어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라우드 냉장고(1명) ▲딤채 김치냉장고 뚜껑형(3명) ▲모바일 상품권 5만 원(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니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행사 팝업창을 클릭한 후 제품 등록(19자리 시리얼넘버)을 하면 응모가 된다. 당첨자는 7월 14일 위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위니아만도 마케팅담당 이란 부장이사는 “30년 넘게 축적된 냉방공조전문 기술력과 ‘위니아’라는 강력한 에어컨 전문 브랜드를 바탕으로 에어컨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의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4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정면과 양측면에서 차가운 바람이 나오는 ‘360도 아이스홀 입체 냉방’ 기술을 적용해 사각지대 없이 집안 곳곳을 골고루 빠르게 냉방 시켜준다. 에어컨 내부의 냉매를 한 번에 많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고효율 다이렉트 열교환기(PEF)’를 채용해 차가운 바람을 더 빠르게 만들어준다.
또한 최저온도를 경쟁사 에어컨보다 2℃ 낮은 16℃까지 설정할 수 있고, 토출 온도도 1℃ 더 낮은 13℃를 나타낸다. 더불어 동급 에어컨 대비 최강 풍량(19.0CMM)으로 더 시원하고 강력한 냉방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이승연 기자
ncjlsy@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