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 ‘let it go’ (사진출처: 디아 트위터)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배우 김수로가 서울예대 후배인 가수 디아의 ‘Let it go’ 노래에 극찬을 쏟아냈다.

지난 3일 가수 디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let it go’ 커버 영상을 올렸다. 이튿날 4일 김수로가 노래를 듣은 뒤 감동을 자신의 트위터에 남겼다.김수로는 트위터에 “‘Let it go’는 디아가 부른 게 지금까지는 최고인 듯하네. 오늘 아침 디아 때문에 너무 행복했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디아는 “김수로 선배님 안녕하세요! 디아입니다! 트위터에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습니다”며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또한 김수로에게 “언젠가 선배님이 나오는 영화에 OST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오도록 꾸준히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답했다.

이밖에 디아는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해 데뷔한지 딱 5년되었는데. 꾸준히 노력하고 기다린 결과라고 말해주셔서 너무 행복해요! 겸손한 자세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팬분들이 신청해주신 곡인데 이게 다 렛잇고 불러달라고 한 팬분들 덕이에요 사랑해요”라며 고마움 마음을 내비쳤다.

디아 ‘Let it go’ 노래를 접한 네티즌들은 “디아 ‘Let it go’ 내가 들어도 제일 시원시원하다” “디아 ‘Let it go’ 제일 전율이 오래가는 가수” “디아 ‘Let it go’ 소름끼칠 만큼 잘 불러”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근 디아 외에도 씨스타 효린, 다비치 이해리, 가수 디아, 은가은, 배우 이유비 등도 ‘let it go’를 불러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