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장근석 필리핀 기부 소식이 화제다.
장근석은 사랑의 쌀독에 쌀 1톤 기부, 팬들의 기부 소식에 뜻을 함께하며 남산원에 1000만 원 기부, 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발표회 당시 받은 16.66톤의 쌀 화환 역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모두 기부했다. 그런 장근석이 이번에는 유니세프를 통해 필리핀에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해 귀감이 되고 있다.
장근석 소속사 관계자는 “장근석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만큼 항상 그 감사함을 조금이나마 되돌려 드리고자 늘 고민 한다”며 “조심스럽지만 그의 기부에는 국·내외 팬들과 이렇게나마 마음을 나누고 충분한 공감을 나누고자 하는 뜻이 담겨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현재 강력한 태풍이 지나간 뒤 고통 받고 있는 필리핀 국민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또 장근석은 팬들에게도 본인의 생각을 전달해 그들 역시 장근석 생일 이벤트 등을 통해 기부문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두 달에 한 번 봉사활동을 하는 등 자신이 좋아하는 배우와 뜻을 함께하며 성숙한 팬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어 훈훈한 공감을 얻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지상최고의 예쁜 남자 독고마테로 열연 중이다.
장근석 필리핀 기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근석 필리핀 기부, 쉬운 일 아닌데 대단하네” “장근석 필리핀 기부, 얼굴 뿐 아니라 마음까지 예쁜남자” “장근석 필리핀 기부, 나도 저만큼 벌었으면 기부할 수 있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수지 1박2일 모닝엔젤 변신… “굿모닝~ 이래도 안 일어날 거야?”
- 김소현 삐삐 변신 “완전 귀요미~”
- 폴 워커 사망 전 마지막 모습 공개 “사고 30분 전 모습이라니”
- 미란다 커, 에리카 백스터 전 남편 제임스 파커와 열애 중?
- 폴 워커 사망, 옥택연 애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드웨인 존슨, 폴 워커 사망 “워커의 가족을 위로하고 싶다”
- 현대판 노아의 방주, 5만명 거주 가능 “탈 수 있는 조건은?”
- 혼란스러운 커플 사진… “키 크다고 자랑하나?”
- 에리카 백스터 전 남편 제임스 파커 미란다 커 열애설… 올랜도 블룸 근황 공개
- 추성훈, 폴 워커 사망 “충격받아 쓰러질 것 같아요”
- ‘K팝스타 3’ 장한나 등장 ‘이하이보다 낫다?’… 어떻길래?
- 10초에 50장 설거지… “기네스북 오를 만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