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 식단 공개 이어 단발 변신 “머리 감는데 3분도…”(사진출처: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특별 초대석’, SBS ‘한밤의 TV연예’)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아이유 식단 공개에 이어 단발머리 변신이 네티즌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유는 지난 23일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특별 초대석’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단발머리 모습을 선보였다.

아이유는 이날 방송에서 “오늘 보이는 라디오인 줄 몰랐다. 올라오고 아차 했다. 모자 안 가져왔네 했다”고 밝혔다.

이에 장기하가 “예쁜데 왜 모자를 쓰냐”고 묻자 아이유는 “최대한 숨기고 있다가 다음 주 무대에서 공개하고 싶었는데 오늘 이렇게 공개가 돼 버렸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유는 “아직 어색하다. 오랜만에 머리를 잘랐다. 3년 동안 다듬지도 않고 무작정 머리를 길렀다. 3년간 기른 머리를 자르니까 허전하다”며 “내 얼굴형이 둥글다. 그래서 계란형과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는데 머리를 단발로 자르니까 좀 갸름해 보는 효과가 있더라. 21년만에 처음 알았다. 마음에 든다. 머리 감는데 3분도 안 걸린다. 그게 참 좋더라”고 덧붙였다.

아이유 단발 변신에 네티즌은 “아이유 단발 변신, 성숙한 느낌인데?” “아이유 식단 공개 이어 아이유 단발 변신, 완전 귀요미” “아이유 단발 변신,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3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아이유가 출연해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살이 많이 쪘다”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은 사과 하나, 고구마 두 개, 단백질쉐이크 한 잔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유는 운동법으로 “유산소 1시간 정도 계단오르기 하고 스트레칭 하고 팔굽혀 펴기를 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