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서울시는 오는 24일 오후 3시 시청 신청사 8층 다목적홀에서‘2013년 하반기 마곡산업단지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올 10월 예정된 제4차 마곡산업단지 일반분양을 앞두고 입주관심기업에 투자여건을 안내하기 위한 행사로 ▲마곡산업단지 비전 및 조성 현황 ▲산업단지 입지여건 및 특장점 ▲중소기업 시설기준 완화 등 최근 결정사항을 상세히 안내한다.

이번 투자설명회에는 마곡산업단지에 관심이 있는 기업 관계자 및 일반인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석 희망자는 서울시 마곡사업담당관(02-2133-1528)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날 설명회에는 주요기업 입주계획 소개, 산업전문가 강연, 1:1상담 등 마곡산업단지의 매력을 알릴 콘텐츠가 풍성하게 준비된다.

선도기업인 LG컨소시엄 및 지난 5월 입주계약을 체결한 롯데컨소시엄이 마곡산업단지 입주과정과 활동계획을 소개하며 입주 사례를 공유한다.

또한 산업단지의 경쟁력에 관한 산업전문가의 강연을 통해 마곡산업단지의 미래 경쟁력을 조명하는 순서도 마련되어 있다.

참가자는 행사장 내 설치된 ‘1:1 상담부스’를 이용해 개별 투자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담당공무원이 기업에 출장하여 관심사항에 대해 집중 안내하는 ‘맞춤형 방문상담서비스’를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