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하지 못한 말’, ‘반창꼬’, ‘어떤가요’를 통해 2013년 상반기 음원차트를 장악했던 노을이 OST 참여로 또 다시 음원차트 공습에 나선다.
이상곤이 참여한 메인테마곡 ‘사랑이 아프다’는 9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됐다.
‘구가의 서 OST Part,2 사랑이 아프다’ 음원발매에 앞서 지난 8일 오전 이상곤의 소속사 IT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채널(youtube.com/user/ITMENTERTAINMENTNO1)을 통해 주연배우 이승기, 수지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티저영상이 공개돼 네티즌과 시청자의 주목을 받았다.
MBC 드라마 ‘구가의 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김정현)’의 메인테마곡 ‘사랑이 아프다’를 통해 노을의 리더 이상곤은 뛰어난 가창력과 감미로운 명품보이스 선사하며 이승기, 수지와 만난 노을이 어떠한 효과를 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구가의 서’ 메인테마곡 ‘사랑이 아프다’는 실력파 작곡가 김원이 작사·작곡한 발라드 곡으로 이상곤의 감성 깊은 보이스가 애절하게 다가온다. 한 사람을 부르며 절규하듯 흘러가는 후렴구는 음악의 몰입을 최고조로 만들어주고 있다.
한편 노을은 이상곤의 ‘구가의 서 OST’ 참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개별활동에 나선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최유라 기자
77paper@newscj.com
다른 기사 보기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