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춘식이 어흥쿠션’ 굿즈. (제공: 파리바게뜨)
한정판 ‘춘식이 어흥쿠션’ 굿즈. (제공: 파리바게뜨)

오는 1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춘식이 어흥쿠션’ 할인 혜택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새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를 활용한 쿠션 굿즈를 한정 출시하며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호랑이 탈을 쓴 모습이 입체적으로 구현된 쿠션으로 최근 출시된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의 출시를 기념해 춘식이의 친구이자 주인인 ‘라이언’ 캐릭터를 응원하러 나왔다는 재미있는 스토리가 담겼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3일까지 카카오프렌즈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춘식이 어흥쿠션’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구매 페이지는 이날 오전 9시 30분부터 SPC그룹 통합 배달 앱인 ‘해피오더 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오는 19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판매로 준비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파리바게뜨 춘식이 어흥쿠션 현장 판매는 사전 예약 기간 이후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MZ세대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호랑이 콘셉트로 재미있게 꾸민 쿠션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춘식이 어흥쿠션과 함께 활기차고 즐거운 신년 분위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