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함유 에너지보울 3종. (제공: 잠바주스)
유산균 함유 에너지보울 3종. (제공: 잠바주스)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SPC그룹 잠바주스가 새해를 맞아 건강을 기원하는 ‘에너지보울’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잠바주스의 대표 메뉴인 ‘에너지 보울’로 신선한 제철과일과 각종 견과류, 그라놀라, 치아씨드 등 다양한 재료를 토핑한 스무디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오렌지주스에 딸기, 파인애플, 바나나 등을 갈아 넣은 상큼한 맛의 스무디 위에 생 오렌지, 딸기, 코코넛칩 등 토핑을 얹은 ‘선라이즈 에너지보울’ ▲애플주스와 케일, 망고, 바나나 등 과일과 채소를 혼합해 갈아낸 뒤 생 키위, 라즈베리 토핑을 더한 ‘그린데이 에너지보울’ ▲홍시와 요거트가 섞인 달콤한 스무디 위에 고소한 치아씨드, 피스타치오, 건크렌베리가 토핑으로 듬뿍 담긴 ‘홍시파워 에너지보울’ 등 3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는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좋아하는 신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관림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