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다즈 서울 강남서 글린트 크리스탈 트리 공개
‘글린트×안다즈 서울 강남 패키지’ 오픈 예정
베스트셀러·신제품 모은 특별 기프트 세트 증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글린트)’와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론칭된 글린트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가 담겨 탄생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가 활용됐다.
글린트는 콜라보레이션 시작을 알리며 ‘세상 모든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 스토리와 감성이 담긴 트리 ‘글린티스트 크리스탈 트리’를 안다즈 서울 강남 로비에 이날 공개했다. 크리스탈 트리뿐 아니라 글린트 제품이 담긴 연출물들이 함께 전시됐다.
또한 오는 29일부터는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안다즈 서울 강남 ‘레이디스 나이트 시즌 2 위드 글린트’ 패키지 예약이 오픈된다. 이 패키지에는 숙박, 식음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글린트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이 기프트 세트에는 글린트의 베스트셀러는 물론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듀이문 하이라이터, 스틱 하이라이터, 스킨 글라스 쿠션, 톤업크림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듀이문 하이라이터는 네이버 구매 후기가 약 8000개에 달하는 글린트의 베스트 셀러로 쉬머 광이 다채로운 입체감을 선사한다. 스틱 하이라이터는 내달 정식 출시될 신제품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리 선보이는 특별한 제품이다. 인플루언서 ‘재유’와 함께 개발된 제품으로 잔잔한 미세펄이 피부에 얇게 밀착돼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준다. 이 외에도 유리알처럼 맑고 투명한 광을 표현해주는 스킨 글라스 쿠션과 수분크림처럼 촉촉하게 스며드는 톤업크림이 담겨 있다.
글린트 마케팅 담당자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특유의 트렌디함이 개성과 취향이 확고한 MZ세대에게 각광받고 있어 MZ세대를 타겟층으로 한 글린트와 이미지가 부합했다”며 “브랜드 첫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내달 한 달간 글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고 말했다.
-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 모집
- [#신상이오] SPC삼립 ‘감자인줄·고구마인줄’ 출시 外 배스킨라빈스, 이디야, 국순당, 아모레퍼시픽,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LG생활건강, 2021 광군제 성료… 역대 최대 매출액 경신
- LG생활건강, 농어촌 상생협력기금 60억원 현물로 출연
-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국립고궁박물관 특별전시’ 후원
- [#신상이오] 롯데제과 ‘삼거리 찐빵’ 출시 外 할리스, 빽다방, 칭따오, 숨37°, 신라스테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뷰티 신상이오] 바이탈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3종 출시 外 LG생활건강, 센텔리안24
- [#뷰티 신상이오] LG생활건강 ‘빌리프×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업 확장 外 아이소이, 이니스프리
- 광동제약, 제주삼다수 소매·비소매·업소용 유통 맡는다
-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3423억원… 전년比 4.5%↑
- LG생활건강, 정기 임원인사 실시… 이창엽 부사장 COO에 선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