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특별자치시어린이집연합회와 교육지원 업무협약 체결
관내 어린이집 원아 대상 쿠킹클래스 등 교육 활동 예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세종특별자치시어린이집연합회와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환경 교육을 위해 힘을 모은다.
CJ프레시웨이는 세종특별자치시어린이집연합회와 지난 10일 업무 협약을 맺고 영유아의 식습관 형성과 건강한 성장 발달 도모를 위한 상호협력 체계 구축, 인적 자원 및 정보 교류 등을 진행할 방침이다. 세종특별자치시어린이집연합회에는 현재 330여개의 어린이집이 속해있다.
CJ프레시웨이는 세종시 관내 어린이집에서 쿠킹클래스를 비롯해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교직원 대상 영유아 영양 관리, 편식 개선 지도법 등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식습관과 더불어 환경보호에 대한 교육도 실시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9월 세종특별자치시,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와 협력해 세종시 종이팩 자원 순환 체계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어린이집에 종이팩 수거함 설치와 분리배출 수거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아이들이 우유, 주스 등 종이팩에 담긴 음료를 마시고 종이팩을 세척, 전용 수거함에 넣어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방법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세종특별자치시어린이집연합회 소속 어린이집에 종이팩 수거함 추가 설치를 추진하고 관련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는 종이팩 자원 순환 체계 사업 참여 어린이집 확대를 통해 아이들이 자원 순환에 대해 학습하고 스스로 실천하는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연중 CJ프레시웨이 전략사업본부장은 “영유아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영유아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주기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식사량, 영양소, 칼로리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식생활 관리 솔루션을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들에게 친환경 먹거리뿐 아니라 건강한 식습관 및 환경보호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익 164억원… 전년比 39%↑
- CJ프레시웨이, 지역사회 연계 통해 ‘재사용 아이스팩’ 사용 전국 확대
- CJ프레시웨이, 프레시지와 밀솔루션 간편식 개발 MOU 체결
- 크래프톤 ‘할로윈 이벤트’ 진행… MZ세대 직장인 겨냥
- [#신상이오] 동서식품 ‘미떼 핫초코 민트초코’ 출시 外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모닝해즈, 롯데칠성음료, 탐앤탐스,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
- CJ프레시웨이, 영유아 식문화 교육 콘텐츠 강화 나서
- [#먹거리 신상이오] 농심 ‘새우깡 블랙’ 출시 外 해태제과, CJ프레시웨이, GS리테일, 오설록, 롯데칠성음료
-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오은영TV와 영유아 식습관 개선 캠페인 진행
- CJ프레시웨이, 새 비전·미션 선포… “1위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 될 것”
- CJ프레시웨이, 요양원 어르신 대상 쿠킹클래스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