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_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 2021.10.27
LG생활건강_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 2021.10.27

 

가을철에는 급격한 기온 변화 등 외부 환경 요인의 영향을 받아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다. 최근에는 상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자극도 잦아지면서 민감한 상태의 피부를 관리하는 일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건조함과 속 당김이 평소보다 더 많이 느껴지는 요즘, 피부에 주는 부담이 덜한 제품을 활용한 관리가 관심을 끌면서 더마코스메틱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의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앰플 한 병으로 항산화, 피부 보습, 윤기, 탄력까지 모두 케어할 수 있다.

꿀벌이 생존과 번식을 위해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인 ‘프로폴리스’는 유기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능을 지녔다. 꿀벌은 벌집의 틈이 난 곳에 프로폴리스를 발라 외부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적의 침입을 막는다.

이렇게 꿀벌이 만들어내는 천연 항산화 물질인 프로폴리스 성분을 고농축 앰플로 담아 낸 제품이 바로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다. ‘꿀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이 앰플은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처방이 피부 산화 반응을 막는데 도움을 주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 히알루론산 등 피부 보습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가을철 더욱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끈적이지 않고 바르면 바로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다.

한편 CNP에서 최근 출시된 ‘히알루로닉 더마텐션 세럼’ 역시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줘 가을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CNP의 노하우로 엄선한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함유한 포뮬러가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 피부에 건강한 텐션감을 부여하는 탄력 세럼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