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명품 화장품 업체와 협업해 이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구찌뷰티의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제공: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명품 화장품 업체와 협업해 이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구찌뷰티의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제공: 신라면세점)

‘가을밤의 뷰티호캉스’ 콘셉트로

제품 시연, 메이크업 노하우 전수

명품 뷰티 업계의 ‘러브콜’ 이어져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명품 화장품 업체와 협업해 이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구찌뷰티의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 성황리에 끝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추가 진행을 요청한 고객들의 의견과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의 잇단 협업 요청에 신라TV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확대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방송은 전 애프터스쿨이자 오렌지캬라멜 멤버인 ‘레이나’의 진행으로 구찌뷰티의 신제품 ‘쿠션 드 보떼’ 소개와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의 순서로 실시된다.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으로 접속 가능한 신라TV나 레이나 유투브채널인 ‘아임레이나’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구찌뷰티 라이브 방송은 가을밤의 뷰티 호캉스라는 콘셉트로 서울신라호텔의 로열스위트룸에서 진행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뷰티 호캉스’ 메이크업 비법 및 레이나의 뷰티와 셀카 노하우도 배울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구찌뷰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원이 지급되며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 5명에게는 구찌뷰티의 립스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신라TV는 신라면세점이 지난 2019년 면세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로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MZ세대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TV를 통한 명품 화장품 라이브 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고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도 협업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며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제보하기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