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모델 박세리. (제공: 매일유업) ⓒ천지일보 2021.9.23
셀렉스 모델 박세리. (제공: 매일유업) ⓒ천지일보 2021.9.23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매일유업의 셀렉스가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선보인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지난 5월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처음으로 론칭했다. 당시 1시간만에 6만 5000캔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고 이에 현대홈쇼핑은 추가 방송을 편성했다.

오는 25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최저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단백질 섭취뿐 아니라 흡수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분자량이 큰 영양소인 단백질은 섭취 뒤 소화과정을 통해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개지는데 매일유업은 이 점에 착안해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을 위해 미리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갠 단백질을 제품에 담은 것이다. 매일유업은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출시하며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진행, 과학적 검증을 마쳤다.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셀렉스는 지난 2018년 10월 출시 이후 2021년 현재 누적매출 1200억원을 돌파하며 단백질을 비롯한 성인영양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 식약처의 ‘2020 식품 등 생산실적’ 발표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지난해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업체 중 압도적인 격차로 1위를 차지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국인 대상으로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하는 등 과학적으로 검증한 제품이라는 점이 ‘2년 연속 1등 단백질’이라는 타이틀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며 “끊임없는 과학적 연구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만들어 고객의 건강에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