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가을 시즌 저격 ‘폴 인그래놀라 레볼루션’ 3종. (제공: 탐앤탐스)
탐앤탐스,  ‘폴 인그래놀라 레볼루션’ 3종.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6일 가을 시즌 저격 메뉴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Fall in Granola Revolution)’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은 가을 감성에 꼭 어울리는 곡물과 그래놀라를 활용한 그래놀라 블랙그레인 라떼, 그래놀라 미숫가루 라떼, 그래놀라 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국산 곡물과 두유크림을 활용해 고소함을 극대화시킨 음료와 매장에서 직접 발효시킨 요거트의 깊은 맛, 귀리, 호박씨, 해바라기씨, 아몬드, 호두 등 5종의 그래놀라가 연출하는 가을 비주얼까지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그래놀라 블랙그레인 라떼는 100% 국산 9곡을 담아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영양소가 풍부하고 고소한 곡물의 맛과 두유크림에 그래놀라 토핑을 얹어 가을의 풍부함을 담았다. 그래놀라 미숫가루 라떼는 다양한 국산 곡물을 베이스로 해 든든한 포만감 및 두유크림의 부드러움으로 매력적인 맛을 내는 게 특징이고 마지막으로 그래놀라 요거트는 바삭한 식감의 그래놀라와 상큼한 요거트를 조화시켜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과 비주얼을 완성했다.

탐앤탐스에서는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5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으로 폴 인 그래놀라 메뉴를 구매하면 앱 리워드인 ‘탐’과 ‘스탬프’가 1개씩 더 추가 적립되는 ‘더블 적립’을 실시한다. 또한 신메뉴 3종 중 1종을 포함해 1만 5000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진행되는 ‘투탕카멘-파라오의 비밀’ 전시 티켓 1인 2매가 증정된다. 전시 티켓은 일부 매장에 한해 증정되며 증정 매장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폴인그래놀라 #탐앤탐스 #탐스타그램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1매와 쿤달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시작된 만큼,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을 출시했다”며 “맛있는 음료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두루 즐기시며 즐거움만 가득한 가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